Cafe Nicolia

everyday 2007. 11. 12. 01:16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fe Nicolia 여기는 친구 민정이가 알바를 하고있는 곳.
영어로 주문도 하고 사장님도 역시 영어를 하신다..

닉이라는 분이 사장님인데.. 음 역시 -_-;; 외국인
처음들어왔을때 말을 걸어주웠는데.. 두근.. 두근.. 영어라서 당황했다
다행이 친구 민정이가 프랜드 라고 말해줘서.. 난 인사를 하고
의자에 앉았다.

음.. 민정이 알바끝나기를 기다리는 동안 카푸치노 한잔을 시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 우유거품이 ㅇㅡㅇ 음~~ 맛있다. ㅋ
간단하게 문자나 하고 놀다.
민정이가 알바를 끝나고 맛있는 밥을 사주웠는데

파스타 이름이.. 제이미.. ㅋ 그냥 끌려서 먹엇는데.. 맛있다 >,< ㅋ
아직 나도 파스타를 잘 만들지는 못하지만 여기 음식도 역시 맛있는거 같다.

그리고 닉이 레드와인도 무료로 줘서 한잔~* 아.. 맛있당.. ㅋ
-_ㅡ;; 요즘들어 음식을 먹을때마다 와인을 꼭 한잔하는것 같다.. 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메뉴북을 보면 와인종류도 적당히 있는것 같다 맥주는 독일맥주가 많은것 같다.
다음에 오면 맥주 한잔 해야겠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카페를 보면 주위에 그림과 사진들이 많이 있는데..
-_ㅡ 내가 가지고 있는 사진도 있어서 유심히 관찰하게 된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열심히 노트북 보고 있는분이 닉이라는 분이시고 나에게
카페 첫 말을 해주신 분이다... 나를 당황하게 한 그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보면 알겠지만 피아노 ㅋㅋ 민정이 말로는 가~~~끔 밤이면 피아노를 친다고 하는데
오늘은 아쉽게 일찍 나와서 듣지는 못했다.. ㅋㅋ
다음에 가면 볼수있겠지?? ㅇㅡㅇ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우리 친구 민정이. ㅋㅋ
문자보내고 있을때.. 찰칵!! ㅋㅋ
오늘 하루도 즐겁게 ^ㅡ^

'every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0) 2008.01.13
새로운 장소.. 그리고.. 처음만난 사람들.  (0) 2008.01.11
오랜만에... 혼자놀기를.. ㅋㄷㅋㄷ  (4) 2007.08.24
사이버메카 멀티플랙스  (2) 2007.07.22
탈의실에서.  (2) 2007.07.13
AND